BonoBoss BL3-Axis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 스티일리쉬 이어폰!

0 55

오늘은 보노보스의 BL3-Axis 블루투스 이어폰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몸이 아파서 리뷰 일정보다 늦게 올리네요 ㅠ)

심플하지만 눈길 가는 스타일리쉬한 포장 디자인!

보노보스 BL3-Axis의 포장은 간결하면서도 주황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블루투스 4.1, apt-x 코덱 등이 탑재되어 있어 고음질 청취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뒷면에는 스펙이 표ㅕ시되었습니다.

옆면에는 각 특징들을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겨내면 보노보스 BL3-Axis 제품을 엿볼 수 있으며, 두가지 색상이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저는 골드색을 받았습니다.

튼실한 이어피스 구성이 마음에 쏙!

구성품으로는 보노보스 BL3-Axis 이어폰, 이어피스들, 설명서, 그리고 충전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이어피스는 다양한 사이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어폰에 껴진 이어팁(?)외 추가로 1쌍 더 있네요.

리모컨은 특이하게 버튼이 튀어나와 있어 무슨 버튼인지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APT-X 코덱 덕분에 고음질!

오늘도 청음에 벅스 FLAC 스트리밍을 이용하였습니다. 장시간 이용해본 결과, 여타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과 달리 상당히 좋은 음질을 들려주었습니다. 물론 제가 즐겨듣는 유선 이어폰인 아트리오에 비해서는 부족하지만, 블루투스 이어폰들 중에서는 확연한 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밸런스가 고르 잡혀 있어 매우 듣기가 좋았습니다.

총평

그러나 단점도 있긴 있었습니다. 이어팁을 끼우는데 상당한 애로사항을 겪었습니다. 한 2시간을 투자해서 겨우겨우 꼈네요. 실리콘 이어팁이 굉장히 두껍게 되어 있어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들보다 끼기는 힘들었지만, 대신 그만큼 좋은 품질을 갖고 있음을 느꼈습니다. 또한, 안내 멘트도 한국어로 되어 있어 정성을 들여 만들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블루투스 4.1에 APT-X 코덱이 있고 나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가진 보노보스 BL3-Axis이 최저가 4만 9천원에 팔리고 있다는 것을 고려한다면 괜찮은 이어폰이라고 생각합니다.

 

구독자님이 좋아하실만한 글들 필자의 다른 글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