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Mi Mix 개봉기 :: 금테+세라믹=심쿵!

0 380

드디어 왔다! 기대하던 샤오미 미믹스 6GB RAM 버전이 드디어 제 손에 도착하였습니다! 만쉐이~!

한진산타맨 땡큐!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열심히 일해주시는 택배기사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ㅜ_ㅜ 덕분에 크리스마스 이브에 샤오미 미믹스를 받게 되어 셀프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게 된 셈이네요! 다시 한번, 크리스마스 때도 고생해주신 택배 기사님들에게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기어베스트야 왜 이러니!

저는 샤오미 미믹스를 기어베스트(Gearbest)에서 주문하였습니다. 쿠폰과 Paypal 잔액 신공으로 $609.99에 맞췄지만 하필이면 환율이 오르던 시기라 70만원이 나오는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그래도 당시에는 6GB RAM 옵션이 110만원에 거래되던 시기였습니다) 막상 받을려는 시점이 되니 점점 가격이 내려가더군요 ㅠㅠ..

포장박스는 심플하게 금색 글씨로 써져 있었습니다. 극강의 심플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진엔 안 나오지만 박스 상태가 영 아닙니다 ㅠ)

옆에는 무슨 스토리지 용량인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내부 박스입니다. 기어베스트에서 임의로 붙인 테이프가 거슬리네요 ㅠㅠ

구성품으로는 샤오미 미믹스 본체, 가죽 케이스, 설명서, 충전기와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가죽 케이스는 솔직히 말씀 드리자면 뭔가 싼티나는 가죽 느낌이 났습니다. 이게 과연 가죽일까?라는 의문도 들더군요.

충전기 박스에는 퀵차지 충전기가 들어 있습니다. (거꾸로 찍었네요 ㅎㅎ) 케이블은 러에코 러맥스2 케이블보다 두께가 얇아서 좀 아쉬웠습니다.

중국어로 된 설명서와 유심핀이 함께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본체도 꺼내보았습니다. 이상 없고 뒤에 금테 테두리가 돋보입니다.

360도 이미지로 돌돌돌


▲ 마우스를 좌우로 드래그하여 360도로 돌려보세요.

세라믹과 금테의 조합? 캬하~!!

금테와 세라믹의 조합은 상상이상으로 정말 멋집니다. 세라믹이 왜 공정이 힘든지를 받아보면 자연스럽게 알게 되면서, 그 고급스러움에 만족하게 됩니다.

유심 트레이도 꺼내 보았습니다. 나노 유심을 두개 꽂을 수 있네요.

크기는 러맥스2와 비슷!

놀랍게도 샤오미 미믹스의 크기는 5.7인치 화면을 가진 러에코 러맥스2의 전체 크기와 비슷했습니다. 무게는 미믹스가 조금 더 나가는 편이지만요!

조심조심, 두근두근

정말 조심조심, 두근두근거리게 만드는 스마트폰인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싶이, 미믹스는 뭐든지 강한데 딱 한가지 약한 것이 바로 낙하 충격.. 허리높이에서 떨어지는 것도 와장창 깨진다고 하니 정말 조심히 다뤄야하는 녀석입니다. 그래가지고 멋은 없지만 투명 젤리 케이스라도 씌워서 그립감이라도 향상 시켜보았습니다.

이번 개봉기에 이어서 다음 편은 EU롬 설치기를 먼저 다뤄볼까 합니다. 알고보니 기어베스트에서 날라온 미믹스에는 셀러롬이 설치 되어 있더군요! 사용기를 적기 전에는 한글이 되는 EU롬을 먼저 깔아두는 것이 좋지 아니한가 생각합니다.

 

이 리뷰는 [기어베스트에서 직접 구입하여] 솔직하게 쓴 리뷰임을 알립니다.

구독자님이 좋아하실만한 글들 필자의 다른 글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