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 책을 추천해주세요! 나눔 이벤트 2탄

35 307

독서의 계절, 가을이 왔습니다! 책을 안 읽는 필자는 다시 책을 읽을려고 해도 무엇을 읽어야할지 난감하답니다. 그래서 추천을 받기로 하였습니다! 일준씨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책이 있으면 덧글로 알려주세요! 그렇지만 이대로 진행하기에는 아쉽겠죠? 나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은 아쉽게도 하나지만, 그래도 나름 평판이 있는 놈으로 준비를 했답니다!

이번 나눔 이벤트는 저번과 다르게 카페 가입, 소셜 미디어 연계 등이 없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블로그 덧글로 참여하시면 됩니다 ^^

 

참여 방법 : 덧글로 이번 가을에 추천 할만한 책을 하나 이상 추천해주세요!

당첨자 선정 방법 : 추천 받은 책들 중 필자가 마음에 드는 책들 리스트 중 추첨 뺑뺑이로 1명을 뽑습니다.

이벤트 기간 : 9월 18일 ~ 22일 (발표는 9월 22일 오후 6시, 배송은 9월 23일)

이벤트 상품 : SMA BAND 스마트밴드

 


당첨자 발표가 있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감사하게도 참여해주셔서 모든 분들에게 공정한 기회를 드리고자 리스트에 넣었습니다!

book-list

총 32분이 참여해주셨으며…

book-present

폴로별님이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성함, 연락처, 주소를 me@hij.kr로 금요일 전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구독자님이 좋아하실만한 글들 필자의 다른 글들

댓글 남기기

% 댓글

  1. 하얀치이 님의 덧글

    이벤트를 해주시는 히죽곰님 감사합니다.
    간편하게…만화로!!!!
    추천 : 리락쿠마의 하루!!!

  2. 오징어군 님의 덧글

    하얀치이님이 만화 추천해주셔서 저도 만화..’신과함께’ 추천합니다.웹툰인데 책으로도 나왔어요 ㅋㅋ 볼만합니다..

  3. 댕굴 님의 덧글

    요새 인기있는 책이라면 역시…!”죽여 마땅한 사람들” 이죠나중에 영화로 나온다는 소리도 있던데 암튼 간만에 스릴러다운 스릴러였습니다

  4. 최성필 님의 덧글

    좋은이벤트 많이 하시네요  전 영화로도 이번에 개봉한 덕혜옹주 추천드립니다.

  5. Lollikat 님의 덧글

    음…저는 과학 분야에서 ‘
    중력파 아인슈타인의 마지막 선물(오정근)’을 추천하겠습니다.최근에 정말 흥미롭게 읽었던 책입니다.

  6. 이택택 님의 덧글

    저는 사람들이 사놓고 안읽는다는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추천드리고 싶네요2부까지 나와서 내용도 다양하고 원하는 부분 읽으시면 될 것 같아요

  7. 김종민 님의 덧글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 추천드립니다!최근 읽고 제 마음을 다잡는 교훈을 얻은 책입니다!

  8. skyjw86 님의 덧글

    혜민스님의”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추천합니다.종교를 떠나 가을과 잘 어울리며 나를한번돌아보고 앞으로의 발전된 나를 기대할수있는책이라 추천합니다^^

  9. 딸기맛 닭날개 님의 덧글

    ‘작게 걷기’ 추천드립니당. 만화책입니다.웹툰으로 있을지도…?

  10. 현영아빠 님의 덧글

    ‘카오스의 별’이라는 환타지 소설인데,, 총 3권짜리입니다만,, 잠깐 킬링타임용으로 재미집니다…근데 약간의 성인환타지라는건 비밀입니다..^^..

  11. 현영아빠 님의 덧글

    죄송합니다.. 카오스의 새벽입니다… 제목수정요…

  12. 플라멩고 님의 덧글

    이지성 작가님의 “인생아, 고맙다.” 추천합니다. 자서전 형식이라 큰 재미를 주지는 못하겠지만, 읽고 한번 더 생각해보고 내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생각이 들게 하는 책이었어요. 이것이 인생이라고 확신을 가지고 말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은 ‘오늘 하루’뿐이다. -데일 카네기, 책 중간에 적혀있는 명언인데 오늘 하루를 최대한으로 활용하시려는 일준공간님에게 한번 살포시 추천드려봅니다.

  13. 미루 님의 덧글

    It 관련된 책으로 알리바바 마윈의 12가지 인생강의는 어떠신가요?마윈이란 인물을 좋아해서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14. 히호 님의 덧글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지요. 마음뿐만 아니라 몸도 살찌라는 의미에서
    해롤드 맥기의 “음식와 요리” – 세상 모든 음식에 대한 과학적 지식과 요리의 비결
    추천합니다. 동서양과 시공간을 넘나드는 박식함을 바탕으로 세상의 다양한 음식을 다룬 매우 유익한 책입니다.

    1. 히호 님의 덧글

      에고 오타가 있네요ㅎ “음식과 요리” 입니다ㅎㅎ

  15. ysb21346 님의 덧글

    셸리 케이건의 Death(죽음이란 무엇인가)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읽고 많은 것을 느낀 책이었습니다.

  16. 잠도리 님의 덧글

    <숨결이 바람 될 때> 라는 신간이 있네요. <폴 칼라니티> 라는 분이 작가 이구요. 삶을 이해하는 작은 관점을 살펴 보실 수 있겠습니다.

  17. clickwn 님의 덧글

    인생수업 (엘리자베스 퀴블러 로스) 추천합니다. 삶에 대해 많이 생각하게 해주는 책이에요.

  18. 꾸꾸 님의 덧글

    최근에 본 추리 스릴러 “라플라스의 마녀” 추천합니다. 읽으면서 무엇을 추리하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무참히 깨질것입니다.

  19. aqua5947 님의 덧글

    구효서의 ‘명두’라는 책 추천합니다 단편집이라 시간부담이 별로 없고 내용도 더 잘 기억에 남는거 같아 추천드려요

  20. 단골간식푸딩 님의 덧글

    ‘과식의 종말’이라는 책은 어떠신가요? 먹을 것이 많아진 시대에 먹는 것에 대하여 고민을 한번쯤은 해봐야 한다는 마음으로 추천합니다.

  21. 일산인 님의 덧글

    저는 일단 소설쪽으로 추천을 드립니다.어떤 장르를 좋아하실 지 모르겠는데 ‘밀레니엄’ 시리즈 일단 추천합니다. 추리스릴러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거같구요. 혹시라도 소설류에서 좋아하시는 장르있으면 추가로 추천해드릴게요~

  22. 711 님의 덧글

    여덟단어 추천합니다. 쉽게 술술 읽혔습니다 ! 

  23. 마이스터 님의 덧글

    우리는 어떻게 마음을 움직이는가 라는 책을쓴 크리스보스 입니다. 사라의 마음과 심리에 대해 알 수 있다고 생각해서 추천해요~

  24. 님도없고 님의 덧글

    나에게 고맙다 라는 책을 소개합니다. 저자는 전승환이구요.사람의 마음을 토닥토닥..

  25. 밤의비행 님의 덧글

    12개의 바람이라고 판타지 소설인대 스토리가 너무 좋아여 꼭 읽어보세여

  26. 호롤로 님의 덧글

    계절과 어울리는 이벤트군요! 마음이 풍성해지는 좋은 책들이 참 많지요. 저는 한비야의 ‘그건 사랑이었네’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27. 폴로별 님의 덧글

    구글 성공신화의 비밀 추천드립니다구글이 어떻게 10년도 안되는 짧은 시간동안 대기업으로 성공했는지 사내문화 창업자등의 개인사등 구글에관한 모든것이 잘 설명되어있습니다

  28. 얀피 님의 덧글

    저는 ‘현의 노래’를 추천드립니다… 작가는 김훈작가님인데 ‘칼의노래’와 비슷하다 느끼시는 그 시리즈입니다! 배경은 가야이고 중심인물은 음악가 ‘우륵’ / 대장장이 ‘야로’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이어지는데 작가의 디테일함은 물론이고 주고받는 대화문체가 꽤 아름답습니다 굉장한 디테일을 보여주는 반면에 내용은 묘하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대화체때문인지 약간 붕뜬 느낌도 받고요… 여튼간 가을의 수식어인 천고마비에 딱 어울리는 책이라 추천드립니다

  29. 기대리 님의 덧글

    이벤트 이쪽도 참여해 봅니다^^ 요즘 나이가 들다보니 건강에 대한 책을 많이 읽고 있습니다. “체온1도가 내 몸을 살린다.” 일본작가 사이토마사시의 책을 백낙환씨가 감수했네요. 나라원 출판사인데 도움되는 글귀가 많습니다. 모기도 물리치시고 건강도 찾으셔요^^

  30. 알프아찌 님의 덧글

    일본 작가 ‘타니가와 나가루’의 소설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추천합니다. 제8회 스니커 대상을 수상한 작품이며, 에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었습니다. 저도 지금 읽고 있습니다.

  31. mumumu 님의 덧글

    읽으셨을지도 모르겠지만 “미움받을 용기” 추천합니다! 마음에 와닿는 말들이 많아서 읽어보셨으면 좋겠어요

  32. 히호 님의 덧글

    폴로별님 당첨 축하합니다 ^^